웨딩검사

Premarital test

V-MAN 웨딩검사 클리닉

V-MAN 비뇨기과의 웨딩검사는 신속하며, 정확하고, 안전한 원스탑 퀵 시스템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새 시작 웨딩검진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에게 웨딩검진이 필수 결혼준비 코스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질병 예방은 물론,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위한 웨딩검진 건강하고 행복한 시작을 열어드립니다.

신랑

불임검사, 성병검사, 전립선염검사, B형간염검사, 간기능검사, 혈액검사, 소변검사등
※추가 검사 항목 : 발기력 테스트, 조루증 치료, 남성호르몬검사

신부

풍진항체검사, 혈액형검사, 자궁 및 난소검진 등

신랑을 위한 웨딩검진
기본 검진 항목 검진 내용
소변검사 잠혈 검사 소변 속의 잠혈 검사, 위장이나 방광의 염증, 궤양, 암등을 진단
백혈구 검사 콩팥, 요관, 방광, 요도부위의 염증 유무진단
당뇨 소변에서 당분이 나오는지를 검사함으로서 당뇨의 조기 발견 위한 검사
단백뇨 검사 콩팥의 사구체질환 여부 및 당뇨병 진단하기 위한 검사
음낭초음파검사 정계정맥류 검사 남성 불임 여부를 진단, 조기 치료를 위한 검사
음낭수종 검사 탈장의 위험성을 진단하여 조기 교정하기 위한 검사
잠복고환 검사 고환의 변성으로 인한 고환암의 조기 발견을 위한 검사
세균성 전립선염검사 전립선 마사지를통한 PCR 검사 세균성 전립선의 원인균 박멸 및 전립선염 여부를 발견, 치료하기 위한 검사
혈액검사 매독 AIDS 등 성인성 질환검사 성인성 질환 여부를 진단, 불임을 예방하기 위한 검사
정액검사 정액분석, 남성불임의 가능성을 타진하고, 교정 가능한 남성불임 치료를 위한 검사
음경예민도 조루증 검사 음경의 예민도가 심한 경우 생기는 감각 과민성 조루증을 조기 발견 치료 하기 위한 검사
외성기검사 콘딜로마나 외성기 궤양을 일으키는 질환, 피부의일반적 질환 발견, 치료 하기 위한 검사
multi-PCR
소변배양검사
성병균과 일반 세균을 배양, 성병의 일종인 클라미디어, 유레아, 플라즈마, 마이코플라즈마, 트라코모나스, 감염 여부 검사
추가 항목 검사 발기력 테스트, 조루증 치료, 남성호르몬검사
신부를 위한 검진 리스트
기본 검진 항목 검진 내용
혈액검사 간기능검사 간 손상의 저도와 존재 여부, 간질환의 소경과를 파악하기 위한 검사
B형 간염 B형 간염 여부를 진단, 출산 시 아기에게 감영 위험을 방지하기 위한 검사
매독 AIDS 등 성인질환검사 불임과 출산시 태아의 선천적 기형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성병 감염 여부를 진단하기 위한 검사
빈혈검사 엄마와 태아의 건강유지와 분만 시 출형에 대비하기 위한 검사
풍진 항체 검사 산모의 풍진 감염 시 태아의 선천성 기형을 유발할수 있는 풍진의 항체 여부를 파악하기 위한 검사
※항체가 없는 경우 풍진예방접종을 받아야 하며, 접종 3개월간 피임해야 한다.
혈액형 검사 응급 상황시 도움을 받을수 있도록 정확한 혈액형을 확인하기 위한 검사
콜레스테롤 검사 콜레스테롤 수치 파악, 고지혈증 등의 증상을 확인하기 위한 검사
혈당 당뇨병 검사 혈당 수치와 당뇨병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검사
소변검사 당뇨, 혈뇨, 방광염 등 간 손상의 정도와 존재 여부, 간질환의 소경과를 파악하기 위한 검사